살림파파_제품소개

임신한 아내가 먹고 싶다던 군밤 이제는 스테비아밤으로 돌아왔습니다

살림파파 2021. 10. 22. 09:39

안녕하세요 살림파파입니다

프리미엄 밤 스테비아밤🌰이 나왔습니다🤗

아내가 은우를 품고 있을 때

군밤이 먹고 싶다고 해서

온 동네를 돌아다녔지만 파는 곳이 없어

정말 난감해할 때 떠오른 고속도로 휴게소 군밤 ~


휴게소 처음부터 들어가는 곳마다 다 떨어지고

마지막이다 하고 들어간 서해대교 행담도 휴게소에 있던

군밤이 생각나네요 ~


그때 먹었던 맛있던 군밤 맛이 잊혀지질 않습니다

거기마저 없었으면 속상해할

와이프를 생각하면 아직도 아찔하네요

그런데 요즘은 단약밤 보다 더더 달달함이

입안 가득 느껴지는 스테비아밤🌰입니다

스테비아는 설탕보다 300배 단맛은 높지만

천연성분으로 몸에 흡수되지 않고 몸 밖으로

배출되어 칼로리는 확 낮춘 설탕 대체재입니다😎

혈당과 혈압에 영향을 주지 않아

남녀노소를 위한 건강한 단맛의 프리미엄 밤입니다💕

칼집 작업까지 해 드려 에어프라이기나 프라이팬으로도

요리하기도 쉽고 까지 시기도 편합니다

✔스토어 포토리뷰 작성하신 분 중 10분을 추첨해

네이버 페이 5000 지급할 예정입니다

✔추가적으로 깜짝 이벤트를

많이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세요 :)

스토어 찜하기 소식받기 누르시고

추가 할인 혜택도 받아 가세요💕

🟥항상 고객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
🟥받아 보신 상품 이상 시 100% 책임 보상해 드리겠습니다



구매하기

 

살림파파 스테비아밤 에어프라이어약단밤 칼집낸밤 생율밤 알밤 군밤용밤 : 달콤한컴퍼니

살림파파 스테비아밤 에어프라이어약단밤 칼집낸밤 생율밤 알밤 군밤용밤

smartstore.naver.com